누리미소반 김리안 주말이야기 작성자누리미소김리안엄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1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번주말 리안이는 집에서 미술놀이도 하고 오후에는 오랜만에 어린이집 친구들과 만나서 같이 피자도 만들고, 동물들에게 먹이도주고 신나는 깡통열차도 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건유치원[2호] | 작성시간 10:30 new 우와~~ 꽃이 너무 예쁘게 잘만들었네요!! 리안이는 등원하자마자 피자 만들어봤냐고 교사에게 물어보더니 피자 만들었다고 엄~~청 자랑해주었어요!! 아이스크림도 정말 빨리 만들고, 이동하는 자동차 탄 리안이도 엄청 재미있었다고 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