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누리미소반 위하늘 주말이야기

작성자누리미소반 위하늘|작성시간26.06.21|조회수15 목록 댓글 1

울산 자수정 동굴에 다녀왔어요:)
한여름 더위 걱정 없이 시~~~~원한 동굴로 들어가서
보트도 타고 공룡도 보고 ㅋㅋㅋㅋㅋㅋ
나와선 놀이기구도 타고 왔어요:) !!
너무 재밌던 동굴탐험>_< 친구들도 다녀오세요!!

하늘아 다음주엔 뭐할까~~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건유치원[2호] | 작성시간 10:33 new ㅎㅎ우리 하늘이는 주말이야기 보자마자 무서웠다고 이야기 하는데 사진 보니까 하늘이의 무서움이 너무 잘 드러나네요ㅜㅜㅎㅎㅎㅎ 가을이 언니랑 놀이기구도 타고, 인어공주같은 하늘이~ 이야기 하니까 하늘하늘 옷을 펄럭이며 엄청 기분 좋아해줬답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