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소천사반 강연우 주말이야기

작성자강연우 엄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12 목록 댓글 1

카라반에서 1박 하고 물놀이도 즐겼어요 처음엔 물에 들어가는걸 무서워했는데 천천히 적응시키고 들어가니 재밌다고 안나오려고 했어요🙂
형아랑 사진도 찍고 이것저것 즐기고 주말 마지막을 놀이터+킥보드로 마무리 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건유치원[2호] | 작성시간 10:28 new 가족들과 카라반 여행 너무 즐거웠겠어요! 씩씩하게 물과 친해져서 물놀이도 신나게 하고 사진도 많이 찍고 즐거운 여행을 다녀왔네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