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소천사반 마서영 사랑나눔반 마지우 주말이야기

작성자마지우마서영|작성시간26.06.21|조회수12 목록 댓글 2

철길숲 야행숲에 가서
히어로들과 찰칵 📷

시간관계상 경주는 못가고
용흥동 과학관에 다녀왔어요

잠시 보호해준
도마뱀 물도줬어요ㅎㅎ

수학관에서는
지우 서영이 모두 엄마도움 없이
기차게임 100점도 받았습니다ㅎㅎ
수학천재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건유치원[2호] | 작성시간 10:27 new 야행숲에 가서 여름 크리스마스도 즐겨보고 도마뱀도 예뻐해주고 수학도 스스로 풀어본 우리 서영이 우와~ 우와~ 짱이야~!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대건유치원[2호] | 작성시간 10:40 new 철길숲에서 재밌는 행사를 했었군요!? 지우가 다녀온 과학원에 사랑나눔반 친구들이 가장 좋아한 공간이 나와서 추억도 회상하고 즐겁게 이야기 나누었답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