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나눔반 김시현 주말이야기

작성자김시현|작성시간26.06.21|조회수8 목록 댓글 1

점핑배틀을 너무 하고 싶어하는

시현이는 토요일에

점핑배틀을 하러 시내에 갔어요 

그리고 발명체험관에 가서 체험도 했어요

일요일은 외할머니 생신을 축하해드렸어요 

그리고 식당에서 한율이를 만나서

놀기도 했어요 너무 반가웠어요

내일 유치원에서 봐 한율아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건유치원[2호] | 작성시간 10:37 new 우리 시현이가 정말 좋아하는 공간인가봐요>< 신나는 표정이 얼굴에 한가득이네요!! 시현이 덕분에 발명체험관 이야기도 나눌 수 있었답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