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나눔반 조이서,조동준 주말이야기

작성자조이서 조동준|작성시간26.06.21|조회수9 목록 댓글 2

동준이와 이서는 주말에 발명체험관 가서 발명품들 보고 근처에 황리단길에서 맛있는 음식들 먹고 놀이터에서 신나게 놀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건유치원[2호] | 작성시간 10:33 new 이번주 동준 이서는 발명체험관으로 다녀왔네요>< 세탁기가 돌아가는 원리와 물이 들어있는 드럼통을 굴리며 발명품 체험을 해보았다고 해요! 이서는 사람그림으로 발명품 그림을 표현해보고 동준이는 놀이터에서 신나게 놀다 배가 아파서 돌아왔다고 이야기 해주었답니다~! 우와우와 멋지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대건유치원[2호] | 작성시간 10:33 new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