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누리미소 박라원 주말이야기

작성자누리미소박라원|작성시간26.06.21|조회수18 목록 댓글 1

라원이는 주말에 할머니댁 가서 매실과 살구따기 체험하고 왔어요😄
모두 높은 나무에 있어서 엄마, 아빠, 누나가 따주는 걸 받아서 바구니에 넣는 정도였지만 즐거워 하고 뿌듯해하더라구요~
따기체험 후에 할머니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농수로에 있는 뱀을 발견해서 한참을 관찰하기도 하고 다이소에서 산 물총으로 물총놀이도 실컷한 라원이입니다! 사진보니 누나가 태워주는 자전거타기도 했네요~ ㅋㅋ
월요일 하원한 후에는 매실꼭지따기 지옥을 경험할 예정입니다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건유치원[2호] | 작성시간 26.06.22 new ㅎㅎㅎ무더운 여름~~ 살구와 매실따느라 엄청 고생했네요~! 라원이는 살구를 먹고 엄청 새콤했다고 이야기 해주고, 꽃뱀!도 만나고~ 주사기 물총으로 엄청 재미있게 놀았다고 해요~!! 집에가서 매실 꼭지 따야 한다고 하니 당황한 표정으로..네...라고 이야기 하는 라원이의 모습에 너무 웃겼답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