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은우는 주말엔 아빠가게에 가서 ~ 아빠일 체험한번 해봣어요 엄마는 건은우가 수족관에 빠질까봐 겁낫는데 건은우는 그저 신났구요~~~~ 엄마차 세차도 하고 장어도 구워먹고왓어요~~~
목요일에 다녀온 여행사진도 올려달라고해서 같이 올려보아요 친구들이랑 같이 보고 싶다고 하네요
신나게 수영하고왓던 여행이엇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건유치원[2호]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 건우가 아버님이 물고기를 키우는 곳에 갔다고 이야기 해주었어요! 장어도 정말 맛있었다 말해주고 여행 가서 신나게 수영한 이야기도 잘 나누었답니다><
-
작성자대건유치원[2호] 작성시간 26.06.22 new
어른들눈에는 아슬아슬~ 은우는 웃으며 건우가 그물을 들고있다고 이야기 해주었답니다 ㅎㅎ 수족관 체험과 어머니 차를 세차하며 장어를 맛있게 먹었대요 ㅎㅎ 덕구온천에서 할머니의 도움을 받아 클리이밍도 끝까지 올라가보고 따뜻한 물에서 수영도 했다고 소개해주었답니다>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