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나눔반 우윤아 주말이야기

작성자누리미소 우윤아|작성시간26.06.21|조회수6 목록 댓글 1

현빈이 삼촌 결혼식 다녀오고...
예나 언니 집에서하룻밤을 보내고...
왔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건유치원[2호]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 윤아는 사촌언니와 함께 결혼식도 다녀오고 재밌는 놀잇감을 가지고 놀았네요!! 친구들과 결혼식장 이야기를 하게 되었는데 공주님이 딱 나타났다고 해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