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창의인성반 송은서 주말이야기

작성자행복나눔반 송은서|작성시간26.06.21|조회수18 목록 댓글 1

은서는 토요일에 미용실에 가서 머리도 자르고
언니랑 새 신발도 샀습니다 !
일요일엔 언니따라 옆 아파트에 갔다가
건우를 만나서 꿀벌놀이터도 가보고
괴물놀이,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놀이도 했어요
뱅뱅이를 가장 재밌어했답니다 !
신나는 주말 보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건유치원[2호] | 작성시간 10:42 new 유치원에 오자마자 미용실 가서 레이어드 컷으로 머리카락을 잘랐다고 이야기해주던 울 은서🤣❤️ 언니는 앞머리를 잘랐다고 하네요🤭우와우와 짱이야~!~!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