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누리미소반 오수아 주말이야기

작성자누리미소반 오수아 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16 목록 댓글 1

수아는 주말에 도음산도 다녀오고 아기고양이들도 만나고 맛있는것도 먹으러가고 할머니가게가서 재미나게 놀았어요. 비눗방울로 기분좋게 주말을 잘 마무리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건유치원[2호] | 작성시간 26.06.22 new ㅎㅎ주말이야기 시작하자마자 너무 행복해하는 우리 수아~~ 윤아와 함께 사진도 예쁘게 찍고, 집중해서 블록을 만들고~ 비눗방울 나오는 모습에 너무 신난 수아가 즐거워보이네요~~! 수아는 도음산에서 그네탄게 가장 재미있었다고 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