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나눔반 홍이안 주말이야기

작성자누리미소 홍이안|작성시간26.06.22|조회수11 목록 댓글 1

이안이는 이번주말 사진엔 없지만 할머니집에 다녀오고
집에서 푸욱 쉬었습니다~
집에서 좋아하는 스파게티도 만들어먹고
엄마랑 아이스크림도 먹으러 다녀오고 장바구니를 들고
간식도 사고 그네도타고 좋아하는 고기외식으로 주말마무리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건유치원[2호] | 작성시간 26.06.22 new 이안이가 좋아하는 파스타 사진을 시작으로~ 달콤한 초코아이스크림도 먹고 장바구니에 아이스크림을 담아 보기도 했다네용 ㅎㅎ
    이번 주말은 킥보드도 조금 타고 그네 타며 집앞놀이로 마무리 ♡ 어머니가 만들어주신 파스타 자랑도 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