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나눔반 이송이 주말이야기

작성자송이맘|작성시간26.06.22|조회수23 목록 댓글 1

금요일 송이가 좋아하는 키즈까페에서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토요일 시나모롤무드등 만들기도하고 재준송이가 좋아하는 낚시놀이방있는 고기집에서 점심먹었습니다.
더 놀고싶어하는 송이를 위해 월드킹도 다녀왔습니다.

주말동안 집에서 오빠와 바둑도 두고 퍼즐도 맞추고 가족들과 보드게임도 했습니다.

일요일에는 할아버지 병문안다녀오고
송이가좋아하는 캥거루 식당 다녀왔습니다.
비즈로 팔찌도 만들고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케이크로 생일파티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건유치원[2호] | 작성시간 26.06.22 new 피카츄 케이크 사진이 나오기 전부터 밝은 미소로 자랑하는 송이>< 행복한 주말을 보내었네요! 좋아하는 캥거루 식당에서 생일파티와 월드킹에서의 버스 놀이가 재미있었다고 해요! 또 어머니와 시나모롤 무드등, 비즈팔찌를 만들며 마음에 쏘옥 들었다고 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