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빈이는 주말에 경상북도수목원에 다녀왔어요 ♥️
말린 곤충을 보고 산책하며 자연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 그리고 벌도 보았는데 재빈이가 아주 무서워했어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일요일에는 엄마와 함께 교회도 다녀왔어요 ㅎㅎ 교회 형아들이랑 너무 즐겁게 놀아서 좋았다고 합니다 ❣️ 신나게 놀고 난후 잠도 많이 잤습니다 ㅎㅎ
다음검색
재빈이는 주말에 경상북도수목원에 다녀왔어요 ♥️
말린 곤충을 보고 산책하며 자연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 그리고 벌도 보았는데 재빈이가 아주 무서워했어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일요일에는 엄마와 함께 교회도 다녀왔어요 ㅎㅎ 교회 형아들이랑 너무 즐겁게 놀아서 좋았다고 합니다 ❣️ 신나게 놀고 난후 잠도 많이 잤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