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나눔반 김재빈 주말이야기

작성자행복나눔김재빈|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1

재빈이는 주말에 경상북도수목원에 다녀왔어요 ♥️
말린 곤충을 보고 산책하며 자연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 그리고 벌도 보았는데 재빈이가 아주 무서워했어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일요일에는 엄마와 함께 교회도 다녀왔어요 ㅎㅎ 교회 형아들이랑 너무 즐겁게 놀아서 좋았다고 합니다 ❣️ 신나게 놀고 난후 잠도 많이 잤습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건유치원[2호] | 작성시간 26.06.22 new 재빈이는 친구들과 다녀온 경상북도 수목원을 다시 가족과 다녀오며 나방, 나비 화석도 보고 무서운 벌도 만났다고 하네요 ㅎㅎ
    다트 던지기도 하고 어머니와 다녀왔던 교회차에서 놀이하며 주말마무리~♡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