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창의인성반 이채은 주말이야기

작성자행복나눔 이채은|작성시간26.06.22|조회수4 목록 댓글 1

토요일에는 영덕에 있는 목재문화체험관에 다녀왔어요


일요일에는 안경점가서 썬글라스도 사고
흥남초 운동장에가서 운동도 하고
수영장도 갔다왔답니다

수영장 다녀와서 다같이 집에 있는 종이블럭을 펴서 버렸답니다.
덕분에 방이 좀 더 깨끗해졌어요.
마지막으로 오천할머니가 주신 체리도 맛나게 먹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건유치원[2호] | 작성시간 26.06.22 new 주말내내 가족과 보낸 시간이 다 재미있었지만 목재문화체험관 가서 논 게 가장 좋았다고 해요🤭❤️ 우와우와 짱이야~!~!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