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미소천사반 김라율 주말이야기

작성자미소천사라율MOM|작성시간26.06.22|조회수16 목록 댓글 1

경주 키즈카페다녀왔어요~ 일요일엔 날씨가쌀쌀하여 목욕가서 수영하고놀았어요~ 오늘도 많이 쌀쌀하네요ㅜ 아이들건강하고안전하게 유치원생활지도 해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건유치원[2호]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 라율이 키즈카페에서 신나게 놀았네요! 노래방에서 곰세마리 노래도 불렀다고 이야기 해주었어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