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천사반 김라율 주말이야기 작성자미소천사라율MOM|작성시간26.06.22|조회수1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경주 키즈카페다녀왔어요~ 일요일엔 날씨가쌀쌀하여 목욕가서 수영하고놀았어요~ 오늘도 많이 쌀쌀하네요ㅜ 아이들건강하고안전하게 유치원생활지도 해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건유치원[2호]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 라율이 키즈카페에서 신나게 놀았네요! 노래방에서 곰세마리 노래도 불렀다고 이야기 해주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