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방문 영양교육 하는 날🥄
선생님과 반갑게 인사 나눈 후
파닥이의 편식이야기 를 동화로 감상했어요😊
동화시청 후 오늘의 활동을 알아보며
음식은 왜 골고루 먹어야하는지 이야기 나누어보았어요!
음식을 골고루 먹으면
힘이 불끈불끈! 피부가 매끈매끈! 키가 쑥쑥!💪🏻
곡류, 과일류, 유제품류, 콩류, 채소류 등
다양한 식품군에 대해 알아보며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배워보았어요.
색연필과 풀을 준비한 후 식품왕관 만들기
재료를 나누어받았어요🩵
점선에 따라 모양을 떼어줍니다✂️
풀을 사용하여 영양소에 알맞는 그림을 붙여요👆🏻
색연필로 알록달록 음식을 색칠해요!
꼼꼼하게 집중하여 색칠하는 행복이들😆
👑나의 식품 왕관 완성👑
귀요미들😍😍
오늘은 친구들이 만든 식품 왕관을 착용하고
골고루 식사해보았어요!🙌🏻
앞으로도 건강하게 성장하는
우리 행복이들을 응원해주세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