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세 행복나눔반

[행복] 방문 영양교육🥦

작성자대건유치원[2호]|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0

오늘은 방문 영양교육 하는 날🥄

선생님과 반갑게 인사 나눈 후
파닥이의 편식이야기 를 동화로 감상했어요😊

동화시청 후 오늘의 활동을 알아보며
음식은 왜 골고루 먹어야하는지 이야기 나누어보았어요!

음식을 골고루 먹으면
힘이 불끈불끈! 피부가 매끈매끈! 키가 쑥쑥!💪🏻

곡류, 과일류, 유제품류, 콩류, 채소류 등
다양한 식품군에 대해 알아보며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배워보았어요.


색연필과 풀을 준비한 후 식품왕관 만들기
재료를 나누어받았어요🩵

점선에 따라 모양을 떼어줍니다✂️

풀을 사용하여 영양소에 알맞는 그림을 붙여요👆🏻

색연필로 알록달록 음식을 색칠해요!
꼼꼼하게 집중하여 색칠하는 행복이들😆

👑나의 식품 왕관 완성👑

귀요미들😍😍


오늘은 친구들이 만든 식품 왕관을 착용하고
골고루 식사해보았어요!🙌🏻
앞으로도 건강하게 성장하는
우리 행복이들을 응원해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