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세 사랑나눔반

[사랑] 영양교육🥕🥬

작성자대건유치원[2호]|작성시간26.06.23|조회수17 목록 댓글 0

오늘은 영양교육 하는 날!
 
힘이 불끈!  곡류부터
몸을 튼튼하게 하는 고기, 생선, 달걀, 콩
피부를 매끈하게 해주는 과일
소화가 잘 되게 해주는 채소까지!
 
영양교육 선생님과 이야기 나누고 식품왕관을 만들어 보았어요!
골고루 잘 먹는 사랑나눔반!
모자를 쓰고 점심 식사해보았답니다~
 
앞으로도 골고루 먹고 튼튼한 사랑반 친구들이 되길 바랍니당!

영양선생님의 이야기를 잘 들은 후
왕관 도안을 톡톡 뜯어
풀칠해 붙이기 까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