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흥해도서관 강당으로
구강보건의 날 기념
‘치카치카 할배와 충치 소동’ 연극을
관람하러 다녀왔어요!
어떤 내용의 연극을 만나게될지
기대감을 듬~뿍 갖고 간 우리 6세 친구들❤️
인형극 시작전 선생님과 약속을 이야기 나누었어요🤙🏻
첫째, 이야기 하지 않기❌
둘째, 돌아다니지 않기❌
셋째, 불이꺼지면 박수치기👏🏻
약속도장 쾅!!
약속 후 관람이 시작되었어요
친구들의 환호 박수와 함께~~
마술공연이 먼저 진행되었답니다🌈
공연 중 사진촬영과 영상촬영이 금지되어 있어
추억에 소중히 담고 왔습니다🙌🏻
- 관람 후 -
🩷행복나눔반🩷
💛사랑나눔반💛
🪥가정에서도
‘건강한 치아를 위해 어떻게 양치하면 좋을까?’
이야기 나누어 보시며, 친구들이 올바른 양치 습관을
실천해 볼 수 있도록 함께 도와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