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스파 마사지체험관련/세부여행/세부자유여행/골프투어/세부맛집시티나이트투어에스코트가이드/세부밤문화/풀빌라풀하우스
세부 홀리데이 스파 마사지샾 안내
아주 시원한 마사지를 잘하는 마사지샵 홀리데이 스파 본점
세부여행에서 쉽게 체험할수 있는것중 하나가 마사지체험 입니다. 세부가 마닐라에 비해 좋은것은 마사지샵의 가격이 싸다는겁니다.. 마닐라의 경우에는 보통 마사지 가격이 400페소정도 하는데 이곳 세부는 150페소 마사지부터 다양한 맛사지들이 있으니까요?
로컬 마사지중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곳이 있습니다.
세부 할리데이 스파라는 곳인데 이곳은 하나의 브랜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세부에 두곳의 할리데이 스파라는 마사지이 있습니다. 하나는 바닐라드라, 그리고 또 하나는 에스까리오 입나다.
그 두 곳 중에 본점격인 곳이 바로 에스까리오라에 있는 할리데이스파입니다.
바닐라드에 위치한 할리데이 스파보다 시설이 한참 떨어지지만 굳이 이곳을 찾는 사람이 많은 이유는 바로 마사지에 있습니다.
아무리 음식점의 시설이 뒤떨어 진다해도 늘 북적이는 음식점이 있는것은 바로 사람이 식당을 찾는 이유가 음식에 있지 음식점의 시설에 있지 않다는 이유가 있겠죠.
물론 시설은 당연히 부수적으로 좋다면 더욱 금상첨화 이겠지만…. 그렇다고 이곳의 시설이 떨어진다는 이야기는 절대로 아닙니다.
분점격인 바닐라드의 할리데이 스파가 워낙 시설이좋아서 비교한 것입니다.
이번 세부 방문시 한번 체험을 해 보시는 것 어떨까 합니다.
대부분의 택시기사들에게 에스까리오에 있는 할리데이스파를 가자고 하면 다들 알겁니다.
그래도 모르는 기사가 있다면 골든픽 호텔 근처에 있다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할리데이스파의 입구입니다. 가격은 바디마사지가 450페소 그리고 발마사지가 350페소입니다.
그리고 마사지를 다 받으신 후에 마사지사가 종이를 주는데 거기에 자기가 주고싶은 만큼의 팁의 금액을 적으시면 됩니다.
보통 50페소에서 100페소면 적당한것 같습니다. 팁은 항상 주는 사람 마음입니다. 마사지가 마음에 들지 않으셨다면 주지 않으셔도 되지만 필리핀은 기본 팁 문화가 발달된 곳 입니다.
맘에 안드셨다면 좀더 잘하라고 기본만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단 발마사지를 하시는 분들은 로비에서 신발을 갈아 신으시고 바로 2층으로 올라가셔서 발마사지를 맏으시면 됩니다.
이렇게 샤워 시설도 있고 그리고 한증막도 있습니다.
홀리데이 스파
나름 많은 여행객들로부터 사랑받는 이유가 있습니다.
한번 체험에 도전해 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