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카지노 여헹

*** 바칼아 카드 보는법 (일명 : 쪼기) ***

작성자플뱅|작성시간15.09.11|조회수985 목록 댓글 0

 


바카라 카드 보는법 (일명쪼는법) 재미있게 설명하여드리겠습니다.

먼저 규칙을 한번 읽어보시고 간단하게 이것만 아시면됩니다


카드에서 픽쳐 K,Q,J 그리고 숫자 10은 바칼에서 숫자 0으로 통합니다
A는 숫자 1 나머지숫자는 그대로 하여 합이 9에가장 가까운사람이 이기는것입니다


모든 카드는 세로로 양쪽끝을 잡고 숫자가 보이면 긴장감이 떨어지겠죠 ?

다음 가로로 보는것입니다.

여기서 팁 ~!

( 2라인 = 4,5      3라인 = 6,7,8    4라인 = 9,10 )

 
자 ~ ! 이제 한번 보시죠


----------------------------------------------------------------------------------------------------------------------


그림 K,Q,J = 숫자 0
용 어 = 바카라 (나가리)

* 세로로 먼저 살짝봅니다 선이 살짝보이시죠 그럼 무조건 그림 숫자 0 일명 바카라..ㅜㅜ

 가로로 다시 쪼일 필요가없습니다 첫번째 카드 던지시고



그림 A = 숫자 1
용 어 = A 또는 싸이드없다라고 봅니다

* 세로로 먼저 살짝봅니다 선이 없죠.. 아무것도없죠 무조건 A입니다 옆에사진 보니 역시 A ...ㅜㅜ


다음그림 = 숫자 2  
용 어 = 뾰족이

* 카드는 세로먼저 숫자안보이게 양쪽은 잘잡으시고 자 살짝오픈 ~~!! 어! 크로버 꼭지가 살짝보이시죠 

  이럼 뾰족이라고하는겁니다 뾰족이는 무조건 2아니면 3 살짝더오픈 가운데 그림이 안보이면 무조건 숫자 2 !! 

  뾰족이는 가롤로돌려서 쪼일필요가 없겠죠? 이미 2가 확실하니깐요




다음그림 = 숫자 3  
용 어 = 뾰족이

* 카드는 세로먼저 숫자안보이게 양쪽은 잘잡으시고 자 살짝오픈 ~~!! 어! 크로버 꼭지가 살짝보이시죠

  자 이제 위로 조금 더 천천히 오픈합니다 사~ 알짝 ~ 어 ! 찍혔다 그럼 이제 무조건 3입니다  

 



다음그림 = 숫자 4  
용 어 = 세로(다리잡았다) 가로(2라인 또는 2싸이드)

* 카드는 역시 세로로 먼저 살짝 점2개가 양쪽으로 찍혔죠 그럼 용어가 다리잡았다라고합니다

  다음 카드를 덮고 가로로 돌린뒤 역시 양쪽을 잘잡구 살짝 오픈합니다

그림이 양쪽으로 2개가찍히면 2라인 즉, 4아니면 5라는것입니다 조금더 오픈합니다 가운데 그림이 안찍혔죠?

그럼 숫자 4가 확실하죠

 


( 2라인 = 4,5      3라인 = 6,7,8    4라인 = 9,10 )




다음그림 = 숫자 5  
용 어 = 세로(다리잡았다) 가로(2라인 또는 2싸이드)

카드는 역시 세로로 먼저 살짝 점2개가 양쪽으로 찍혔죠 그럼 용어가 다리잡았다라고합니다

  다음 카드를 덮고 가로로 돌린뒤 역시 양쪽을 잘잡구 살짝 오픈합니다

그림이 양쪽으로 2개가찍히면 2라인 즉, 4아니면 5라는것입니다 조금더 오픈합니다 가운데 그림이 .....

그렇지 찍혔다 ! 그럼 5라는거죠 

( 2라인 = 4,5      3라인 = 6,7,8    4라인 = 9,10 )




다음그림 = 숫자 6 
용 어 = 세로(다리잡았다) 가로32라인 또는 3싸이드)

* 카드는 역시 세로로 먼저 살짝 일단 이제 용어 다 아시죠? 자 ~~ 다리잡고 가로로 쓱 ~~ 

3라인 왼쪽부터 살짝 ~ 없고 이번엔 오른쪽 살짝 역시 없네요 그럼 숫자6 ㅜㅜ 


( 2라인 = 4,5      3라인 = 6,7,8    4라인 = 9,10 )




다음그림 = 숫자 7 
용 어 = 세로(다리잡았다) 가로(3라인 또는 3싸이드)

카드는 역시 세로로 먼저 살짝 일단 이제 용어 다 아시죠? 자 ~~ 다리잡고 가로로 쓱 ~~ 

3라인 왼쪽부터 살짝 ~ 없고 이번엔 오른쪽 어! 찍혔다 그럼 숫자7  


( 2라인 = 4,5      3라인 = 6,7,8    4라인 = 9,10 )





다음그림 = 숫자 8 
용 어 = 세로(다리잡았다) 가로(3라인 또는 3싸이드)

* 카드는 역시 세로로 먼저 살짝 일단 이제 용어 다 아시죠? 자 ~~ 다리잡고 가로로 쓱 ~~ 

3라인 왼쪽부터 살짝 ~ 찍혔구 이번엔 오른쪽 ! OK 찍혔다 그럼 숫자8  


( 2라인 = 4,5      3라인 = 6,7,8    4라인 = 9,10 )



다음그림 = 숫자 9 
용 어 = 이제 감잡으셧죠? 다리잡고 4라인 갑시다

* 카드는 역시 세로로 먼저 살짝 일단 이제 용어 다 아시죠? 자 ~~ 다리잡고 가로로 쓱 ~~ 

  4라인 왼쪽부터 살짝  없으면 땡큐 무조건 9 !  


( 2라인 = 4,5      3라인 = 6,7,8    4라인 = 9,10 )




다음그림 = 숫자 10
용 어 = 이제 감잡으셧죠? 다리잡고 4라인 갑시다

* 카드는 역시 세로로 먼저 살짝 일단 이제 용어 다 아시죠? 자 ~~ 다리잡고 가로로 쓱 ~~ 

  4라인 왼쪽부터 살짝 이런...찍혔네 그럼 10이져뭐 ㅜㅜ  


( 2라인 = 4,5      3라인 = 6,7,8    4라인 = 9,10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