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모 후기가 늦었습니다. 아마도 많은 분들께서 이번 첫 마닐라 후기를 기대하고 계시지 않을까 믿어 의심치 않으며 후기의 글을 올려 볼까 합니다.
지난 31일 금요일 오후 4시 마카티 시티뱅크빌딩 은퇴청 세미나실에서 MDB 마닐라 첫 정모가 열렸습니다.
총 19분의 회원님들께서 참석해 주셨습니다.. 개인적으로 바기오 후기처럼 올리고 싶었습니다만 부족한 머리의 한계를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이번 정모는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은퇴비자에 관련된 정보와 더불어 MDB카페의 소개를 준비하였습니다.
또한 MDB를 통한 또 다른 사업비지니스 방향을 찾아 본 알찬 시간이 아니였나 싶습니다.
뒷풀이로 마카티에 위치한 해송에서 먹은 얼큰한 해물탕과 알탕…. 사모님 잘 먹었습니다.
좋은 시간의 연장을 위해 Anderson(이동균)회원님께서 멋진 바에서 끊임없는 제공된 산미구엘에 맛난 치킨까지… 제공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늦은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부족한 시간을 원망하며 아쉬운 이별을 해야 했습니다.
사진설명 : 뒷풀이 관경.. 배가 불러 더 이상 마시지 못한 맥주들... 지금도 자기전에 아른합니다.
벌써 부터 다음 정모가 기다려 집니다. 울 모든 회원님들 건승하고 건강하세요..
10월에는 마당발카페지기님을 비롯 몇 회원분들을 한국에서도 뵐 수 있겠네요.. ~~ ! !
한국에 계신 회원님들께서는 필히 10월에 시간을 비워 두세요.. ^^*
앞으로 10월 이후 부터는 많이 바빠지는 우리 마당발이 아닐까 기원하며 이만 부족한 후기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