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조선생 작성시간19.08.09 아직 젊은 나이니까 만남과 헤어짐을 반복하기 쉬운 시기이고, 구조상 여친보다는 친구를 더 원하시는 경향이 있을수 있습니다. 상관이 투출되어있고 관성이 시기상 힘이 강한 관계로 자식을 보려는 본능적인 욕구가 은연중에 표출될수도 있지요. 병역을 마치신게 아니면 군입대를 해야하니 헤어지기 쉬운 시기이구도 하구요. 이래저래 일반론이긴 합니다만 라좌명에서는 무재사주 남자가 무관사주 여자를 만나서 잘 사는 경우들도 심심찮게 나오니 사주만 따지자면 무관사주 여성분을 만나는 것도 괜찮을것 같네요. 이미 만나시는 분이 있으므로 자식을 현실에서 만나기(?) 위해 결혼을 빨리 하실수도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