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경/스냅

몸에좋은 오디를 찍었습니다.

작성자양경식|작성시간26.06.16|조회수31 목록 댓글 9

오디를 쨈으로 만들어 보세요, 몸에 아주좋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정재원 | 작성시간 26.06.16 어디서 찍어 습니까?
  • 작성자김길곤 | 작성시간 26.06.16 어디에서 좋은 오디있드냐 청도 오디맛느냐
  • 작성자정재원 | 작성시간 26.06.16 오디가 몸에좋아요
  • 작성자양경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감사합니다, 지금 수업 중이네요. 반은 다르지만 우리 열심히 배웁시다.
  • 작성자양경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옛날에 야식으로 들과산으로 뛰어 다니면서 오디가 있어면 마구따먹어 입가에 검게 묻어도 좋다고웃던 모습이 생각납니다.ㅎ ㅎ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