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사]야간촬영 실습 작성자7Daniel_김경수|작성시간26.06.14|조회수1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026년 06월 08일 거창대학교 정문 앞 논두렁에서 야간 촬영 실습을 했습니다.이날은 노을이 엄청 멋있게 오랫동안 있어줘서 좋은 사진을 담을 수 있었습니다.참석하신 분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