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거창군 사진반

[출사]야간촬영 실습

작성자7Daniel_김경수|작성시간26.06.14|조회수13 목록 댓글 0

2026년 06월 08일 거창대학교 정문 앞 논두렁에서 야간 촬영 실습을 했습니다.

이날은 노을이 엄청 멋있게 오랫동안 있어줘서 좋은 사진을 담을 수 있었습니다.

참석하신 분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