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거창군 사진반

[전시회]2026년 1학기 종강

작성자7Daniel_김경수|작성시간26.06.17|조회수15 목록 댓글 0

2026년도 어느덧 종강을 맞았습니다.

회원분들과 다 같이 식사를 하고 단체사진을 찍고, 수료증을 드렸습니다.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