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충]꿀벌 작성자7Daniel_김경수|작성시간26.06.17|조회수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함안 강주 해바라기 축제에서 해바라기에서 꿀을 채집하는 꿀벌을 찍었습니다.새로 구입한 시그마 50mm 마이크로 렌즈를 실험하기 위해서 찍어보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형순 | 작성시간 26.06.18 시그마 마이크로 렌즈 성능이 아주 좋은것 같습니다사진이 섬세하게 잘 나왔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