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약사천 나들이

작성자보미|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김인수 작성시간26.06.16 보미 선생님, 저도 함께 걷고 싶습니다. 말끔하고 선명하고 고요하면서도 힘이 있습니다. ㅎㅎㅎ
  • 작성자 하루 작성시간02:24 new 한창 더운 여름 낮에도 휴대폰 수업 열공하시는 보미선생님 덕에 오랫만에 약사천 구경 할 수 있어서 좋네요
    저렇게 화창한 사진들을 휴대폰으로 찍으시는 보미선생님은 역시 휴대폰의 장인이십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