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소 호 사진실

연습3 - 우리 동내 꽃이 더 예뻐요!

작성자김인수|작성시간26.06.21|조회수31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루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 귀여운 반장님.. 꽃은 어느 동네 꽃이든 다 예쁘죠!!
    능소화 꽃가루 눈에 들어 가지 않게 조심하세요 꽃가루가 갈고리형이라 눈에 들어 갔을 때 비비면 각막에 상처가 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방학중에도 열심히 사진 찍으시는 모습에 저도 비오는 날 옥골 연밭에 출동 했었네요 ^^
  • 작성자김인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하루님, 아니에요. 석사동 꽃이 더 예쁘잖아요? 닮은 듯 안 닮았잖아요.ㅎㅎㅎ
  • 작성자왕새가슴 | 작성시간 26.06.22 예쁜 꽃들이 많네요 동면 연밭에 연꽃도 살멸시 얼굴을 내밀고 있어요 제 생각에는 이쁜꽃이 수채화 기법으로 인해 안 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김인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대장님, 모든 꽃을 수채화 기법으로 다 담을 수는 없겠지요. 그때는 살짝 이런 ㅋㅋㅋ(?)기법을 사용하심을 추천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