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남 이 사진실

비 그친 옥골 연잎 근황

작성자남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30 목록 댓글 2

지난 토요일  비가와서  테니스도 못하고 방구석에서 축구만보다가 비가 그치는것 같아 부지런히 연꽃 보러갔다  꽃은 아직 봉오리만 있고  온통 녹색만 눈이 시원하도록 보고 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루 | 작성시간 26.06.21 남이 반장님도 옥골 다녀오셨군요.. 녹색잎만 봐도 너무 예쁘죠!! ^^
  • 작성자왕새가슴 | 작성시간 26.06.22 역시 예리하신 눈으로 바라보시는 연잎은 최고 이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