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하 루 사진실

비 맞는 옥골 연잎들

작성자하루|작성시간26.06.21|조회수25 목록 댓글 4

비가 밤새 내리고도 계속 내리는 중 옥골 연잎 잡으러 출동!!
연잎밥 맛있게 먹고 힘내서 찍어봤어요.. 연꽃은 아직 너무 봉오리라 못찍었지만 제가 좋아하는 연잎은 맘껏 찍었네요
보석같은 이슬들이 조롱 조롱 달려 있는 어여쁜 연잎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인수 | 작성시간 26.06.21 하루님, 옥구슬을 달고 있는 꽃잎이 정말 예쁘네요. 귀여우면서 어른스럽습니다.
  • 작성자보미 | 작성시간 26.06.21 멋진 하트도 만나고 ......
    즐거운시간 보낸
    하루님 부러워요
  • 작성자하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같이 들 가셨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비오는 날이라..
  • 작성자왕새가슴 | 작성시간 26.06.22 연잎 끝자락에 맺힌 물방울 참 잘 잡으셨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