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슬비 작성시간 26.06.09 너만 불타나 나도 불타지!
ㅋ 그런 맘으로 석양빛에 나의 혼을 내주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멋작에 밤을 설칠듯해요🩵 -
작성자월영 작성시간 26.06.09 우와아~~~
슬비님~
매실님~~
한폭의 그림 같아요~🖼️🎨
넘넘 멋지고
아름다워요~~💖✨
시간이 안되어 못간게
많이 아쉽네요~~😔🕰️
어제 출사도
많이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
또 가고픈 삘기밭~~~🌾🚶♀️ -
작성자상큼매실 작성시간 26.06.09 정말 넘 멋지고 이쁘네요
해질녁 삘기밭은 처음이라 어찌나 아름답던지
마냥 바라만 보고 있어도 좋았던곳
이런 풍경 속에 담겨진 사진 간직할수있게
멋지게 담아주신 바람작가님께
감사드려요~~~^^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깨비 작성시간 26.06.09 노을빛 속에 서 있는 모습이
눈부시도록 아름답습니다.
사진 전체가 한 편의 영화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