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평일출사 갤러리

코스모스 & 삘기~ 2

작성자바람|작성시간26.06.08|조회수173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슬비 | 작성시간 26.06.09 너만 불타나 나도 불타지!
    ㅋ 그런 맘으로 석양빛에 나의 혼을 내주었던 시간이었습니다
    멋작에 밤을 설칠듯해요🩵
  • 작성자월영 | 작성시간 26.06.09 우와아~~~
    슬비님~
    매실님~~
    한폭의 그림 같아요~🖼️🎨

    넘넘 멋지고
    아름다워요~~💖✨

    시간이 안되어 못간게
    많이 아쉽네요~~😔🕰️

    어제 출사도
    많이 궁금하고
    기대됩니다 ~~🤩👍

    또 가고픈 삘기밭~~~🌾🚶‍♀️
  • 작성자상큼매실 | 작성시간 26.06.09 정말 넘 멋지고 이쁘네요
    해질녁 삘기밭은 처음이라 어찌나 아름답던지
    마냥 바라만 보고 있어도 좋았던곳
    이런 풍경 속에 담겨진 사진 간직할수있게
    멋지게 담아주신 바람작가님께
    감사드려요~~~^^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깨비 | 작성시간 26.06.09 노을빛 속에 서 있는 모습이
    눈부시도록 아름답습니다.
    사진 전체가 한 편의 영화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