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로라 투 작성시간 26.06.09 처음뵙는 바람작가님
어제 수고 많으셨어요~
드넓게 펼쳐진 삘기라는 잡초가 그렇게 멋진줄 몰랏거덩요
너~~~무멋진곳였어요
바람선율의 춤을추는 삘기들의 행진
다시보구싶어지네여~~~
감동받앗음니다
감사함니다~~~~~^^
-
작성자깨비 작성시간 26.06.09 바람에 살랑이는 삘기,
햇살에 반짝이는 삘기,
노을 속에 물든 삘기까지
좋은 곳으로의 초대 감사합니다.
덕분에 더 행복한 추억이 되었습니다~~^^ -
작성자이계선 작성시간 26.06.09 오랫만에 함께한출사~~넘 행복한시간이였네요 예쁜추억 남겨주셔서 감사해요
-
작성자정이 작성시간 26.06.09 와우 내친구 이쁘네 😍 다음엔 나두 . 갈껴 ^&
-
작성자청아 작성시간 26.06.09 바람작가님 오랜만에 뵈었네요
노을 빛이 멋진 곳 함께여서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