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월영 작성시간 26.06.23 뚝섬 능소화!!
아름답게 담아주셨네요 ~~📸
이른 아침이라
그리덥지 않고
한가로이 출사를 할수 있었네요~~🏞️
작가님 멀리서
오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
능소화꽃을
환상적으로
담아주셨네요 ~🌸
항상 감사드립니다 ^*^🙏
이미지 확대
-
작성자미령 작성시간 26.06.23 오머나ᆢ 쑥스러워라~~
작년에 이맘때 뵙고 일년만에ᆢ
만나 넘 반가웠어요 그멤버 리멤버ᆢ
너무 예쁘게 만들어 주셔 감사해요
좀 더 일찍 갔어야하는데ᆢ
-
작성자슬비 작성시간 26.06.24 아름다운 능소화를 멋지게 담아 주셨네요
능소화의 전설처럼 간절함이 묻어 있습니다
웅장한 사진들에 빠져봅니다
이른 새벽부터 수고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미소 작성시간 26.06.24 능소화~~~
올해는 탐스럽게
피었내요.
이른시간이라
여유롭고 좋았내요.
요즘 잦은출사
고생많으셨습니다.
늘~~~멋찌게 담아주시어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지윤 작성시간 26.06.25 더운 여름 날~
아침 일찍부터 많은 사진 담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
오랜만에 뵌 작가님~
반가웠습니다 ~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