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평일출사 공지

2026 06 08 (월요일오후 ) 삘기 일몰 촬영 합니다

작성자바람|작성시간26.06.06|조회수303 목록 댓글 8

오후 2시 사당역 1번출구 공영 주차장에서 만나요

카플비 사진비 포함 5만원입니다

 

자차로 오시는 분은 3만원입니다 

 

자차로 오시는 분은 출발하기 두시간 전에 장소 주소 보내드립니다

 

선착순 5명 마감입니다

 

문의는  010 3772  4303 바람

 

오후 4시부터  촬영 시작해 해질 때 까지  촬영하는 일정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계선 | 작성시간 26.06.06 참석합니다(자차)
  • 작성자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두분 더 받고 마감 하겠습니다
  • 작성자슬비 | 작성시간 26.06.06 참석해요
  • 작성자월영 | 작성시간 26.06.06 참석합니다
  • 작성자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마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