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요출사 공지

26.6.7(일) 일타이피 과천 서울대공원 장미 & 청계산

작성자찰나|작성시간26.06.02|조회수583 목록 댓글 22

 

 

장미축제 마지막날입니다

문열자마자 입장해서  약 2시간  

사진담고   환복후

옷보따리 짐은 모두 차에다 두고

청계산 산행합니다 

산행시간은 천천히  4시간 전후 입니다 

 

 

출사  9시 ~11시 

 

중식및 잠깐휴식  

 

산행   12시30~  5시 

 

일시 : 2026년 6월 7(일요일)

  출사팀 오전 8시 30 분

   산행만하실분   12시20분
장소 : 대공원 역 2번출구밖 벤치
           



회비 : 없음  

           등산 복장 & 촬영복장   도시락 
문의 : 010-9181-726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능선타고올라서 대공원 계곡으로 하산하는 원점 회귀 입니다
  • 작성자칼리 | 작성시간 26.06.05 3년차 마지막 숙제를
    깜박 할뻔~했습니다.
    해서..
    일타 이피~
    취소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일잘보시고 담에뵈요
  • 작성자포스트 | 작성시간 26.06.05 찰나님께서 카풀합니다 장비출사후 차에두고 산행하려구 차가지고 갑니다
    상봉역3번출구 오전 7시10분 옥수역3번출구 7시30분

    <참석자 현황> 찰나, 샤넬, 몰리
  • 답댓글 작성자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