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더우니 그냥 그늘길로 둘레길 그늘길 위주로 산행해요
광나루역에서 시작 아차산 정자를거쳐 둘레길을 거쳐 긴고랑계곡을거쳐
망우산 능선을 겨쳐 망우역사문화 주차장 거쳐 상봉역에서 마칩니다
산행은 쳔천히 힘든구간없이 많이 쉬면서 5시간 전후 입니다
도시락 싸오시고 뒷풀이는 없읍니다
일시 : 2026년 6.21 (일요일) 오후2시
장소 : 광나루역 역사안
진행시간 : 약5시간 전후
회비 : 식사 음료 각자 도시락 등산장비
문의 : 010-9181-7264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환영합니다
-
작성자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낼 긴고랑계곡에 비가와서 물이 많을거 같어요 천천히 물놀이 하면서 가겠읍니다
-
작성자비카 작성시간 26.06.20 제가 집밥은 못해가도
가는길에 재래시장 들려
김밥 두줄 찰나님 푸른돛님 꺼 포장해 갈께요
긴고랑 물놀이 만나기 어려운곳 인데 ㅡ내일은
축복받은날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긴고랑 계곡 물보기힘든데 낼 대박이예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포스트 작성시간 26.06.21 <참석자 현황> 찰나, 비카, 푸른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