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사 단체사진

6/8(월) 올림픽공원 들꽃마루 양귀비꽃 & 장미

작성자클라우스|작성시간26.06.09|조회수240 목록 댓글 12

https://cafe.daum.net/photosn/bYvr/1275 6/8(월) 올림픽공원 들꽃마루 양귀비꽃 & 장미 #2
https://cafe.daum.net/photosn/bYvr/1274 6/8(월) 올림픽공원 들꽃마루 양귀비꽃 & 장미 #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클라우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 보정을 오래 많이 하다보면
    내 나름의 기준이 나중에는 좀 틀어져요
    사진은 어두운 것보다 좀 밝은 게 좋은 것 같아요
  • 작성자오드리 | 작성시간 26.06.09 단체사진 참 멋집니다
    최고
  • 답댓글 작성자클라우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작성자자연인 | 작성시간 26.06.10 화려하고
    예쁘게 잘 나왔어요,
  • 답댓글 작성자클라우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