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afe.daum.net/photosn/bYvr/1275 6/8(월) 올림픽공원 들꽃마루 양귀비꽃 & 장미 #2
https://cafe.daum.net/photosn/bYvr/1274 6/8(월) 올림픽공원 들꽃마루 양귀비꽃 & 장미 #1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클라우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네.. 보정을 오래 많이 하다보면
내 나름의 기준이 나중에는 좀 틀어져요
사진은 어두운 것보다 좀 밝은 게 좋은 것 같아요 -
작성자오드리 작성시간 26.06.09 단체사진 참 멋집니다
최고
-
답댓글 작성자클라우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
작성자자연인 작성시간 26.06.10 화려하고
예쁘게 잘 나왔어요, -
답댓글 작성자클라우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