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요출사 공지

6월 8일 (월) 오후 4시 - 올림픽공원 들꽃마루 양귀비꽃 & 장미

작성자클라우스|작성시간26.06.07|조회수293 목록 댓글 22

올림픽공원의 아름다운 양귀비꽃이 어느덧 절정을 지나고 있습니다.
조금 늦은 감은 있지만, 붉게 물든 양귀비꽃과 화사한 장미꽃을 배경으로 인물 출사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기상예보에 따르면 당일은 맑은 날씨가 예상되며, 최고기온 26도로 다소 더울 수 있습니다.
강한 햇빛에 대비해 모자, 물, 썬크림 등 개인 준비물을 잘 챙겨 오시기 바랍니다.
초여름의 아름다운 꽃과 함께 즐거운 촬영 시간을 보내고자 하오니, 뜻을 같이하시는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1. 일시: 6월 8일(월) 오후 4시
2. 장소: 올림픽공원 들꽃마루 &장미광장
3. 만나는 곳: 들꽃마루 아래쪽 쉼터
4. 오시는 길: 9호선, 5호선'올림픽공원역' 3번 출구에서 걸어서 10분 (나온 방향으로 그대로 직진 550m, 오른쪽에 장미광장 있음 ) 
5. 연락처: 010-2750-8030 클라우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클라우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참가자 현황】
    ▸사진작가 : 클라우스, 춘엽
    ▸모델 : 오드리, 자연인, 소은, 융프라우, 조은, 레베카
  • 작성자클라우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마감합니다.
  • 작성자무여 | 작성시간 26.06.07 대기 신청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무여 | 작성시간 26.06.07 아~ 죄송합니다.
    마감되었군요~
    다음기회에 참석하겠습니다.
    즐거운 출사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클라우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무여 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