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요출사 공지

6월 8일(월) 서울숲

작성자스크린|작성시간26.06.08|조회수211 목록 댓글 10

1. 만남일시_ 6월 8일(월) PM 3시
2. 만남장소_ 서울숲역 3번출구 위 (분당선)

3. 출사정보_ 정원박람회
4. 종료예정_ PM  5시 30분

5. 기타_ 3시 정시까지 오실수 있는분만 모셔요.

6. 진행문의_ 스크린 ☎ 010- 6744-5125

2020년 4월 9일

 
폴 재밌게 봤는데
폴2 예고편이 올라와서 붙여봅니다

https://youtu.be/Rsztt5qDj_A?si=f3vYM8qwA0Lir5l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스크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활기찬 한주를 서울숲에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스크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출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쿨라 | 작성시간 26.06.08 지금 k2영화보는뎅
    무서버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스크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저도 오래전에 재밌게 봤어요
  • 답댓글 작성자스크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터미네이터의 마이클 빈이 나왔었군요
    93.4년도 쯤에 봤었어요

    이후에 산악영화 노스페이스, 클리프행어, 버티칼 리미트
    재밌게 봤었죠

    https://youtu.be/grv3d55FOkk?si=GfvTOxIPAQNsV9Q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