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은 작성시간 26.06.03 폐 교회에서도
멋진컷...
수고에 감사드려요.
2차 커피
잘 마셨어요~~
어울림 작가님~~ -
작성자쉘리 작성시간 26.06.03 패쇄된 건물속에서
좋은 모습 담아주시고
오랜만에 뵈어서 반가웠습니다
더운날에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몰리 작성시간 26.06.03 폐교회의 붉은 벽돌 색감이 멋있었지요.
멋진 인증샷 남기고 싶은 배경이더군요.
다양하게 담아주신 사진들 감사드리고 커피도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프리맨 작성시간 26.06.03 음산한 분위기와 참 잘 어울니네요
커피 맛나게 잘 마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