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송이 작성시간 26.06.09 작가님~!!
완죤 감사합니다.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어쩜 요리도 아름답고 청순하게 담아주셨을까요??ㅎㅎ
내 이쁜 친구들과 추억담기에 아주 좋은 하루였던것 같습니다.
늘 하루하루가 힐링이네요.
사진보면서 ㅋㅋ
무한정 감사합니다요~~👍👍👍👍👍
-
작성자솜사탕 작성시간 26.06.09 리딩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작가님 덕분에 예쁘고 즐거운 추억이 또 쌓였습니다.
정성껏 올려주신 사진 감사히 담아갑니다~^^
-
작성자코코샤넬 작성시간 26.06.09 많은 사진 감사합니다. 수고많으셨어요 ^^
덕분에 즐거운 출사했어용~^^
-
작성자스크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담에 또 놀러 가면 연락줘요
난 하루전에만 알려주면
특별한거 없음 시간 가능할수 있어요
언제부턴가 해마다 반복되는 패턴이네요
화려했던 사월과 오월의 봄꽃들을 보내면
유월이 또 오고..
이야기는 계속되죠
이제 수국이 반기고 능소화 꽃이
반기겠네요
https://youtu.be/BEyq5rbd4tk?si=gRdcYu8gX2WBN4VV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