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요출사 앨범

6월 22일(월) 뚝섬 능소화_ 찰나님 BGM

작성자스크린|작성시간26.06.23|조회수373 목록 댓글 2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령 | 작성시간 26.06.23 우와 엄청난 분량~~
    보정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해요~~^^
  • 작성자자연인 | 작성시간 26.06.23 스크린작가님
    눈보라휘날리며
    서울숲에서찍고
    오랫만에뵈어
    방가웠어요~
    항상열정과정성
    넘치는활력에
    박수를보냅니다
    능수화공지에서
    뵙게되어넘넘
    방가웠어요~
    수고하셔습니다~~^
  • 작성자은보라 | 작성시간 26.06.23 스크린작가님 오랜만에 반가웠어요^
    능소화의 여름꽃에 많은분량 사진들 수고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잇츠미 | 작성시간 26.06.23 스크린작가님
    오랜만에뵈었어요.열정으로담아주심에.감사드립니다.수고많으셨습니다.감사히받아갑니다.~^^*
  • 작성자스크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최종 사진 올리고나면 폰으로 즉시 본답니다.
    폰으로 보면 작업 할때랑 또 다르게 보일때가 있어서 뺄건 빼곤하죠

    방금 모니터로 정주행하고 첨부터 끝까지 다 봤네요
    올라온 그 모델 입장에서 철저하게 한장한장 바라보니 한시간 걸리네요

    찍는것도 어렵고
    고르는것도 어렵고
    고른거, 작업하는것도 어렵네요

    작업하면서 찍을때 잘해야 한다는걸 항상 느끼죠
    찍을때 포즈 요청드리는건
    결국 집에와 바라보는 과정을 맞닥뜨리다보니 그러죠

    그러나
    이모든것이 이보다 어렵진 않아요

    그것은
    내가 올린사진을 바라 보는
    그 모델의 생각을 알수 없음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