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소화에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보라 작성시간 26.06.23 모델보다 아름다운 꽃님작가님 오랜만에 반가웠어요^^
능소화에서 고운사진 담아서
숙제하시느라 고생했어요^^.
담엔 모델로 다시 뵈어요^^
-
작성자은하수별 작성시간 26.06.23 꽃님 작가님!! 만나서 반가웠어요~^^*
고생많았습니다. 예쁜사진도 감사하구여~~♡
좋은길에 또 뵈어요 ~~ㅎ -
작성자미령 작성시간 26.06.23 와~~ 꽃님 작가님ᆢ
사진이 너무 좋아요
언제 이렇게 배우셨어요
모델과 작가 둘다 섭렵하시고ᆢ
그 열정에 박수 보내드려요~~
저는 카메라가 장롱에서 썩고 있는데ᆢ
꽃님 작가님 예쁜사진들 잘 간직할께요
또 예쁜곳에서 뵈어요~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행복핑크 작성시간 26.06.24 작가님 ^^~~
만나서 방가웠어요 ^^
이쁜추억 담아주셔서 감사해요 ^^
수고하셨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