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화요출사 공지

6월30일(화) 4시30분 뚝섬 능소화 (장마기간 으로 날짜변경)

작성자하드락카페|작성시간26.06.03|조회수324 목록 댓글 20

올해는 일찍능소화 가 핀다고하네요ㆍ 7호선 자양역 (4시30분)으로 모여서 갑니다 ㆍ직접 오실분 은 (집결지 5시부터 찰영)능소화 군락지로 오세요ㆍ@@식사 는 원하는분만 ᆢ


하드락카페 ㅡ010-2494-40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야 | 작성시간 26.06.18 네~
  • 작성자다래 | 작성시간 26.06.18 으~~앙
    저는 못가요 힝~~~
  • 답댓글 작성자하드락카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네 다음에 뵙겠습니다
  • 작성자나야 | 작성시간 26.06.22 작가님~ 저는 새벽에 다리를 접질려서 낼 참석못할듯합니디ᆢ죄송합니다 ㅠ
  • 답댓글 작성자하드락카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네 ㆍ몸조리 잘하시고 다음에 뵙겠습니다 ㆍ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