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혜 작성시간 26.06.03 더운날에 예쁜사진 담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수고많으셔습니다~ -
작성자행복핑크 작성시간 26.06.03 작가님 ^^~~~
이쁜추억 담아주셔서 감사해요
-
작성자진주 작성시간 26.06.03 작년에? 뵙고 진짜 오랫만에 뵌
항상 건강만점 젊은가득!!
코드(조상길) 작가님
너무 방가웠습니다~^^
멀리 이사 가셨다고요?.ㅠ
그래도 송도장미원 까지 오셔서
모델님들~
이쁜사진 담아주신 수고에
무한감사 드려요!! -
작성자클라우스 작성시간 26.06.03 모델님들을
적절한 구도로 멋지게 잘 찍어 주셨어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서현 작성시간 26.06.04 오랜만에 만나뵈서...
너무나 반가웠습니다...^
늘..건강하시고
좋은곳에서..또 뵈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