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제가 한마디만 쓰겠습니다.
들리는 소리에 제가 예쁜 사람들만 찍어준다 하는 말들이 들려옵니다.
세상에 사진찍는데 예쁘고, 안 예쁘고가 어디 있는지요?
그런 말들을 하는 분들은 저한테 와서 찍어달라고 얘기한적이 있는지요?
저는 찍어 달라면 모두 찍어 드립니다.
제가 따라 다니면서 한컷 담아드릴까요 가 아니라,
왜들 저한테 와서 사진 찍어달라는 말씀을 못하는지요?
자신이 없으면 이상한 얘기들을 뒤쪽에서 하지들 마시고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유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클라우스 작성시간 26.06.03 먼 곳에서 오셔서 출사에 참여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
멋지게 보정해 올린 사진 잘 감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서현 작성시간 26.06.04 오우....
이쁜 모델님들을
더~~욱 아름다운 모습으로
표현해주시는...^^
감탄하면서...감상해봅니다.
처음뵈었지만..
좋은곳에서...또 뵈여~~ -
답댓글 작성자유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