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화요출사 앨범

'26.6.9. 퇴촌 율봄 + 카페 후기 (리딩 찰나님)

작성자우경|작성시간26.06.10|조회수172 목록 댓글 22

찰나님외 회원님들 덕분에  잘 놀다 왔습니다^^

사진놀이 하면서 즐거움을 공유하는 것이  행복이 아닐까요?   오늘도 굿대이 되십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우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미안합니다 오신다는 것을 잊고 있었네요 렌즈보니 기억이 나네요^^ 좋은밤 되십시요 ^^
  • 작성자사브작 | 작성시간 26.06.10 처음 뵌 우경작가님!
    더운 날씨에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우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굿밤되십시요 ^^
  • 작성자샤넬 | 작성시간 26.06.11 우경 작가님^^~
    푸르름의 계절~
    즐거움의 시간들~
    빛의 아름다움~
    예쁨으로 남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소중함으로 간직하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우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오늘도 좋은하루 되십시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