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엠버 작성시간 26.06.17 쿨라작가님실로오랫만이네요
몇번을가봐도좋은혜화동거리
곳곳이스폿이지요
큘라작가님의색깔로담아내신
멋진모습들
베리굿이에요.
뜨거운날씨에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민정이 작성시간 26.06.17 남겨주신 예쁜사진
감사히 즐깁니다
쿨라작가님
더운날씨에
수고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몰리 작성시간 26.06.17 와~~👍
넘 마음에 듭니다.
거리 여행자 컨셉으로
이쁜 곳 볼 때마다
즐겁게 찍어대는 스냅 샷 같은 느낌...ㅎ
순간 순간 구도도 넘 이쁘게 잡는군요.
내공이 느껴지는 사진들..
넘 좋아용~~ㅎ
쿨라님이랑 가방메고 여행가고 싶다 ㅎㅎ
-
작성자미연 작성시간 26.06.18 쿨라작가님~무더운날씨에사진폼까지가르쳐주며~예쁘게담아주셔서감사합니다~더욱더분발하도록노력하겠습니다~좋은길에서또뵙겠습니다~건행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쿨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저도 실력이 부족하지만
그래도 말해드렷어요.
사진은 모델님 다해주시는듯요.
ㅎ